블랙박스 사용 중 포맷,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어려운 경우 고객님 동의 하에 원격으로 작업 진행해드리기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.
▶ 원격지원 서비스 요청하기전에 먼저 SD 카드를 PC에 연결한 후 뷰게라 고객센터(Tel.1899 - 3209)에 연락해주시면 포맷과 펌웨어 업그레이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.
[ 서비스일반 ] 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.
[평 일] 09:00 ~ 18:00
[점심시간 제외] 12:00 ~ 13:00
[ 구매/결제 관련 ]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-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e-mail로 주문 내역을 보냅니다.
-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마이샵 > 주문조회 선택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.
[ 구매/결제 관련 ] 비회원은 주문이 가능한가요?
본 쇼핑몰에서 뷰게라 제품의 구입을 원하시면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주문 가능합니다.
[ 구매/결제 관련 ] 상품 주문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1) 뷰게라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해주세요.(비회원인 경우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.) 2) 구매할 상품을 선택하신 다음 장바구니 또는 즉시 구매를 선택해주세요. 3) 상품 모델, 수량, 금액을 확인 후 주문 결제를 선택해주세요 4) 회원정보, 구매자 정보, 배송정보, 쿠폰/적립금 정보를 확인 해주세요. 5) 쇼핑몰 구매 약관에 동의 하신 후 하단에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.
[ 구매/결제 관련 ] 결제 방법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
본 쇼핑몰에서는 다음의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.
1. 신용카드
2. 네이버 Npay 서비스
3. 무통장 입금
[ 환불 및 교환 ] 주문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주문 결제가 완료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을 해야만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[ 환불 및 교환 ] 어떤 경우에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한가요?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- 반품 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-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였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, 훼손된 경우(단, 확인을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) - 상품 사용하면서 사용자 설명서에 기재된 내용을 지키지 않는 경우 - 상품이 하자가 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 완료한 경우 -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이 된 경우 - 고객님의 사용으로 판매 가치가 상실된 경우
[ 환불 및 교환 ] 교환/반품 신청 가능기간은?
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면 교환/반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
[ 환불 및 교환 ] 카드 결제 후 환불은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?
카드 결제한 상품은 신용카드 결제 승인 취소를 통해 환불 처리가 됩니다. 환불 내역은마이샵 > 주문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3~5일(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가 되며, 승인 취소에 관한 사항은 소요 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[ 환불 및 교환 ] 환할 경우 배송 비용 부담은 누가 하나요?
상품 교환 시 배송 비용은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하면 됩니다.
[ 환불 및 교환 ] 상품 환불과 교환은 어디에서 하나요?
로그인을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위에 '마이샵 > 주문조회'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 '주문조회'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내역을 볼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의반품신청/교환신청을 진행하여 주십시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