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공지사항

제목

제품 시리얼 번호없이 AS 제품 보낼 때

작성자 뷰게라(ip:)

작성일 2018-11-03

조회 2643

내용

안녕하세요 뷰게라 고객센터입니다.
항상 뷰게라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
AS 관련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공지드립니다.
-----------아 래------------
제 목 : 시리얼번호 제거 후 블랙박스 AS 처리 안내 
1. 목적 : AS 규정 추가 
2. 블랙박스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 없이 제품 AS 보낼 때
 뷰게라 블랙박스 제품 출고 시 모든 제품은 시리얼번호가 부착되어 출고됩니다.
 시리얼 번호는 제품 박스와 블랙박스에 부착되어 나갑니다.
 따라서 제품 이상 증상으로 인해 제품 발송 시 시리얼 번호를 제거 한 후 발송하시면 제품 보증기간 내
 (제품을 구매한 지 1년)일지라도 유상 수리가 발생됩니다.
 유상 비용은 제품 이상으로 인해 제품을 받은 경우 비용이 책정이 됩니다. 비용 발생 시 별도로 연락을 드려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뷰게라 고객센터 드림

첨부파일


맨위로